top of page
쿠에시 이름.png
쿠에시각성한마디.png
쿠에시 정보.png
잡다한 그것.png

[ 테리온 ]

우렁차게 짐승 같은 소리를 내어 적의 시선을 집중시켜,

자신에게만 공격을 하도록 만든다.

또, 받은 공격들의 8할을 되돌려준다.

낱 미물에 불과할 수록 구차하게 싸우는 법이다. 

누가 먹잇감인가

쿠에시 각성 전신 해상도300.png
슈 무기.png

2m의 자루에 도끼 모양의 날이 달렸고, 자루의 끝에는 스파이크가 달려있다.

사용 방법은 다양하지만 폴암류 무기 중에서도 느린 편에 속해 상당한 숙련도를 요구한다.

할버드

성격.png

우직한 | 적의 | 공사구분

특징.png
  • 각성 이전

  1. 가족을 지키기 위한 힘을 키우기 위해 프로젝트에 참가한 것이나, 하필이면 곁에 없을 때 사건은 일어났다. 공론화가 된 이후로도 아프리카에 남아있던 자잘한 이능력자들 간의 싸움에 제 가족들이 휘말리고 만 것이다. 크게 다치지는 않아 금세 회복할 수 있을 터였지만, 쿠에시에게는 충격적이지 않을 수 없었다.

  2. 이제까진 제가 피해본 것이 없어 별 생각 않던 것들을 원망하게 되었다. 이능력자들이나 몬스터, 일반인들에게 해를 끼치는 존재들(그것이 고의적이든 아니든)에 한해서 악에 치우쳐진다. 대놓고 미워한다거나 하진 않는다. 다만 더이상은 호의적으로 볼 수 없을 뿐이다. 

 

  • 가고리브

  1. 코이코이족 신화에 나오는 몬스터 중 하나다. 커다란 구멍의 가장자리에서, 그 앞을 지나는 사람이 자신에게 돌을 던지도록 꾀는 버릇을 지닌 미물 중의 미물. 그러나 던진 돌은 반드시 튕겨나와 그것을 던진 사람을 죽였다.

  2. 그러한 특성을 지닌 미물이 초월자이니, 그가 받은 이능력도 미물 같을 수 밖에 없었다. 공격을 집중시키고, 그의 8할은 되돌려주는 것. ‘던전’의 이름이 유래된 게임 식으로 생각해보자면 탱커 정도려나? 

  3. 그는 가고리브와 꽤나 잘 어울려졌다. 악에 치우쳐진 자신이 완전한 악인 가고리브와 닮아졌기 때문인가. 가고리브가 주는 힘은 각성 이전보다도 사용이 편해졌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