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문이현 정보.png
잡다한 그것.png

오딘의 눈

각성서문이현한마디.png
서문이현 이름.png

그와, 그의 패밀리어라고 할 수 있는 금안의 매 내지 독수리인 뽀삐는 능력으로 이어져 있습니다. 정확히는 뽀삐 자체가 스킬에서 파생된 가상생물에 비슷하달까요. 늘 데리고 다니지만 살아 있다기에는 애매한 존재입니다. 그는 뽀삐와 시야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경은 350m, 그 밖으로 벗어날 경우 다시 그의 위치로 돌아옵니다. 이에 기력이 소모됩니다. 일반적인 상태에서 다리에 힘이 풀리고 걷지 못할 정도로요. 시야공유가 끝난 이후에는 속이 뒤집어져 토하며, 시야공유로 본 내용의 95% 가량을 잊고 5%도 정확히 모릅니다. 시야공유의 최대 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으나, 오래 사용 시(약 12시간 이상) 뇌에 과부하가 걸려 하루 정도는 정신도 못 차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오래 걸릴수록 후에 속이 심하게 뒤집어지기도 합니다. 

또한 오딘은 천공 혹은 바람의 신이기도 하기에 오딘의 가호 받는 그는 바람을 다룰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매가 갈 수 있는 반경을 50m 넓히거나, 물리공격계열 상대의 공격을 약간 흘려내거나, 물리공격계열 아군의 공격의 정확도와 속도(강도)를 미약하게 높이거나. 혹은 최대 두 명의 대상을 허공에 띄워 따로 움직이거나 세 명을 띄워 같이 움직이거나, 공기의 벽을 이용해 방어, 칼바람으로 공격하는 등의 행위를 할 수 있게 됩니다. 바람능력의 사용이 더 자유로워졌다는 느낌입니다. 늘 그의 능력의 매개체로는 능력으로 아무런 대가 없이 소환가능한 지팡이-내지 스태프-인 간반테인, 혹은 창 궁니르가 필요합니다.

각성 이후, 능력의 영향으로 눈이 항시 금색을 띕니다.

ⓒ지인 커미션

무제15_20221007170523.png

[황금의

흐레스벨그]

슈 무기.png

​간반테인-궁니르

성격.png

쾌활한 허당 | 예리한 진지함 | 때를 가리는

특징.png

_가족관계: 부(서문류), 모(이하연), 5살 차이의 남동생(이성현), 8살 차이의 여동생(서문유현)

_성이 서문/이, 이름이 현입니다. 다만 그가 태어날 당시에는 성을 두 개 이상 쓰는 것이 불가능했기 때문에

주민등록상으로는 서문/이현입니다. 원래라면 남동생도 성을 서문을 써야 했지만, 여러 복잡한 과정을 거쳐

‘이성현’이 되었습니다. 

_새로운 해의 시작을 맞은 지 사흘, 1월 3일. 그가 태어난 것은 바다의 지배자의 아내 되시는 그 여신께서 다스리는 겨울이었습니다. 후회 없는 청춘을 기약하며, 좋은 소식을 들고 신비의 아들로 이 세상에 나와 자라났습니다. 

_혈액형은 RH+A형입니다. A형이 얌전하다고는 하는데… 그와 여동생만 보아도 아닌 것 같습니다. 

_그의 동생들도 전부 이능력자입니다. 꽤나 드문 일일 테죠. 

_불안할 때면 손을 뜯고는 합니다. 손톱 옆의 거스러미를요. 교정했지만 가끔 다시 그러곤 합니다. 

_스트레스에 보기보다 취약해서, 얼굴빛이 좋지 않은 그가 어느 순간 보이지 않으면 토하고 있을지도요. 

_태생적으로 갑상선이 이형성되어 매일 약을 먹고 있습니다. 일주일 이상 먹지 않을 수 없으며, 잊어버려도 하루에 최대 이틀치만 먹을 수 있습니다. 때를 놓치면 안 되죠. 

_그의 무기인 간반테인과 궁니르는 각각 ‘오딘’이 사용하던 지팡이와 창입니다. 둘을 동시에 불러낼 수는 없으며,

폭주/각성 전까지는 간반테인만을 사용 가능합니다. 초월자의 비호 받는 자, 그의 무구에 같은 이름을

부여받았습니다. 

_네이밍 센스가… 혹시 능력과 바꿔먹은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없습니다. 그의 매가 이름이 뽀삐(...)인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_그의 독수리 뽀삐는 수컷입니다. 그런데 현은 암컷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매와 독수리 사이의 인공생물에 가까워 독수리, 매 혼용합니다)

_털동물, 특히 고양이에 환장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뽀삐는 싫어합니다.

많이 싫어합니다. 현이 고양이가 그려진 맨투맨을 입으면, 뽀삐가 그것을 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_취미는 음악 듣기, 장르는 가요나 예상외로 클래식도 일부 듣습니다.

뽀삐의 취향은 락이라 가끔은 락도 듣습니다. 

_예상외로 인싸라기에는 뭔가 부족합니다. 

_눈치가 없어 보이기도, 빨라 보이기도 합니다. 

_간반테인의 생김새는 큰 나뭇가지 하나를 그대로 가져온 듯한 지팡이이며, 뽀삐가 그 위에 앉을 수 있습니다. 

_상대의 불편함에 대해서는 꽤나 눈치가 좋습니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배려로 이어집니다.

그렇기에 꽤나 매너가 좋은 편입니다. 

_뽀삐는 죽지도 상처입지도 않습니다. 오로지 현이 죽게 된다면 그때 사라질 뿐. 

bottom of page